아프리카TV BJ 화정이 예비신랑을 공개했습니다. 팬클럽 회장까지 할 정도의 열혈 팬이 결혼할 사람이었습니다. 화정은 지난 24일 방송에서 자기 팬클럽 회장이자 키가 182㎝인 연상의 미남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예비신랑과 알고 지낸 건 3년 정도 됐다. 그 정도 됐는데 사실 얼굴도 몰랐다. 정모도 없어서 날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화정은 예비신랑이 ‘야, 그냥 넌 거기에 있어(방송만 해). 화면에서 나오지 마’라는 태도로 자신을 대하면서 무심한 듯 시크하게 자기를 유혹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그런 식으로(무심한 듯 시크하게) 꼬시는가 봐요. 밥이나 한 번 먹자며 작년 말에 처음으로 봤는데 와 진짜 멋있더라고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를 갖고 있었어요. 근데 결혼이 확정된 뒤 오빠가 뭐랬는 줄 알아요? ‘투자 성공’이라고 하더라고요.“
화정은 짧은 연애를 거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선 ”결혼을 굳이 미룰 이유가 없었다. 키가 크고 잘생겼고 나한테 너무 잘해준다. 그래서 이 남자와 결혼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9년 동안 한 게 이것밖에 없어서 이것밖에 할 줄 모른다”라며 결혼 후에도 인터넷방송인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비키니 방송은 못하지 않을까?”라고 덧붙였습니다.
화정이 예비신랑을 공개하자 일부 팬이 배신감을 토로하는 등 작은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화정은 지난 22일 채널 게시판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보고 짐작했을 것 같다. 맞는다. 시집간다”라는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서 예비신랑이 준 꽃다발과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영문으로 적힌 프러포즈 메모를 담은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BJ 화정의 본명은 노화정으로 1995년 10월 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6세 입니다. 혈액형은 A형, 학력은 고졸로 알려져 있으며 2013년 9월 24일 아프리카TV에서 데뷔하였습니다. 13년도부터 방송을 했지만, 별 스캔들이나 구설수 없이 꾸준히 방송을 했습니다. 방송 내,외적으로 인싸력을 갖췄는지 두루두루 친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부터 활동한, 경력이 상당한 고대 여캠으로 간간히 과거 이야기 물어보면 답해주는데 그거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합니다. 순수여캠에 가깝지만, 게임을 상당히 좋아해서 미션이 생기거나,친한 동료비제이들이 와서 같이 하자고 할때, 롤이나 배틀그라운드,종겜까지 즐겨 합니다. 방송적 목소리가 상당히 초딩스러워서 간혹 평소 사용하는 목소리가 나오면 반전 매력을 다들 느낍니다.
2022년 9월 22일 공지를 통해 결혼을 암시했고, 9월 24일 저녁 생방송을 하며 12월 말께 결혼식을 한다는 것과 함께 예비신랑의 정체를 밝혔습니다. 배우자는 화정의 열혈회장입니다. 알게 된 지는 3년 정도 되었고, 실제로 처음 만난 건 2021년 11월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빨리 낳고 싶다고 했는데, 시청자들이 혹시 지금 임신한 거 아니냐고 묻자 현재 임신 상태가 아니라고 해명하였습니다.
BJ 화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no951001/